K&T파트너스·싱가포르거래소 韓 벤처기업 투자·상장 지원 '맞손'

작성자
케이엔티파트너스
작성일
2019-09-27 17:39
조회
224


스타트업(초기 벤처기업) 투자 및 컨설팅 업체 케이엔티파트너스(대표 김기갑)가 싱가포르증권거래소(SGX)와 한국 벤처기업의 싱가포르 투자 유치와 상장을 적극 지원하기 위한 제휴를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.

두 회사는 한국 벤처기업의 싱가포르 투자 유치와 상장을 위한 포럼과 데모데이 등 행사를 공동 개최하기로 합의했다. 케이엔티파트너스는 싱가포르 기반 투자사로 동남아시아 비즈니스모델(BM) 수립과 투자 유치를 펼치고 있다.

이날 경기 판교에 위치한 케이엔티파트너스 한국 사무실에서는 추 수탓 SGX 주신채권총괄 그룹장 등 SGX 관계자들이 방문한 가운데 캐이엔티파트너스와 SGX 내 중소·벤처기업 전용 거래소(SGX Catalist Market) 상장을 논의 중인 기업들을 소개하는 설명회도 열렸다.

추 수탓 그룹장은 "한국 스타트업은 기술력이 뛰어나고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평가하고 있다"며 "한국의 유망한 기업들이 싱가포르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투자 유치와 IPO 서비스를 지원하고, 동남아로 사업 영토를 확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"고 말했다.

김기갑 케이엔티파트너스 대표는 "SGX와 협력 관계를 통해 국내의 유망한 스타트업과 벤처기업의 성공적인 투자유치와 글로벌 진출 및 히든챔피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할 것"이라고 말했다.

“ 국내 최고의 동남아
CROSS-BORDER COMPANY ”

footer